굿파트너 최사라 배우 한재이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마스크걸 춘애

굿파트너 최사라 배우 한재이 (마스크걸 라라 역)를 소개합니다. 극 중에서 마스크걸 모미 (배우 나나)와 콤비를 이루면서 데뷔 10년 만에 처음 주목을 받았는데요. 마스크걸 한재이 출연 분을 보고 친구들까지 춘애가 보였다며 극찬을 했다고 합니다. 덕분에 인스타 팔로워도 10배 이상 늘었고 이후 드라마 굿파트너 최사라 역으로 캐스팅 되기도 했습니다.

웹툰 마스크걸 김춘애 서사도 드라마에서 바뀌어서 호불호가 있기도 했는데요. 마스크걸 춘애역 한재이는 원작과는 다르게 드라마에서는 워맨스를 그리는 분위기가 되면서 마스크걸 결말 이야기도 바뀌었다고 합니다. 소속사도 매니저도 없이 본 오디션에 합격하면서 드디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마스크걸 라라 배우 한재이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정보와 함께 넷플릭스 마스크걸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살짝 스포가 있을 수도 있으니 아직 보지 않으신 분은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스크걸 춘애 배우 한재이

마스크걸 춘애 배우 한재이

탤런트 한재이 씨는 지난 2012년 ‘영화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을 시작으로 데뷔한 배우입니다. 하지만 그동안 작품활동 운이 없었던 관계로 특별히 눈에 띄지 않아서 10년간 무명 배우 생활을 했었습니다. 마스크걸을 찍기 얼마전 소속사를 앤드마크로 바꾸더니 드디어 이번 넷플릭스 마스크걸 드라마로 드디어 주목을 받게 됐습니다.

(참고로 1997년생 배우 한재이(본명 이건희) 씨는 동명이인으로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천가희 역으로 주목받은 배우입니다.)

마스크걸 라라 배우 한재이 프로필

  • Han Jai
  • 본명 안선영
  • 생년월일 1991년 4월 27일 (한재이 나이 33세)
  • 키 172, MBTI ISFP
  • 가족 아버지, 어머니 등 (결혼 미혼)
  • 소속사 앤드마크
  • 한재이 인스타 계정 jragoo (han J)

중학교 시절 어머니 권유로 연기학원에 다니다가 고등학교 시절 프랑스어 수업시간에 뮤지컬 노트르담드 파리, 로미오와 줄리엣 영상을 보고 무대 위에 서는 사람이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이후 배우로 진로를 바꾸고 아버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몰래 연극영화과 입시를 준비해서 건국대 연극영화과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당시 건국대학교 영극영화과 교수였던 홍상수 감독의 눈에 띄어서 단역으로 데뷔하는 행운을 잡기도 했다고 합니다. 데뷔작에서 홍상수 감독과 선배인 배우 안재홍 씨와 호흡을 맞추었는데요. 이때의 인연으로 홍상수 감독의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 우리 선희, 풀잎들 등에도 출연했구요. 안재홍과는 ‘검은 돼지’, ‘멜로가 체질’ 등에 이어서 마스크걸까지 함께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마스크걸 김춘애 배우 한재이 작품활동

  • 드라마 출연작 오리는 오늘부터, 너를 닮은 사람, 날 녹여주어, 호텔 델루나, 드라마 스폐셜 집우집주, 나인룸, 연플리(뉴 연애플레이리스트), 굿파트너 등

영화 마녀, 우리 선희 등에도 출연했지만 비중이 작았던 탓에 주목받지 못했고 이후 독립영화계에서 주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이때 수입이 없어서 카페, 백화점, 의류 매장 등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생계를 유지했다고 합니다. 인형 탈 아르바이트까지 했다고 합니다. 2019년 인기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출연했을 때에도 의류매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해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꿈이 다작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마스크걸에서 주목을 받은 이후 차기작으로 장나라, 남지현 등과 함께 굿파트너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굿파트너 최사라 역으로 필모그래피 사상 첫 비중있는 역할을 맡으며 드라마 인기와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마스크걸 김춘애 역 배우 한재이 필모그래피 7

  • 데뷔작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2013)
  • 영화 출연작 젊은이의 양지, 삼진그룹 영어 토익반, 풀잎들, 밤의 해변에서 혼자, 갈래, 검은 돼지 등

홍상수 감독의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에서 신스틸러로 연기활동을 시작했다고 알려져 있지만 사실은 독립영화 ‘흔적’으로 먼저 데뷔했습니다. 우리 선희, 마녀 등 저예산 영화에 잠시 출연하다가 독립영화 열아홉, 연주, 그녀를 사랑합니다, 검은돼지, 갈래 등으로 독립영화계에서 오랜 시간을 보낸 배우입니다.

전 소속사 화인컷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면서 나인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호텔 델루나 등 드라마 출연을 시작해 아직 대중들에게는 신인이나 다름없는 탤런트입니다. 독립영화계에서부터 다진 탄탄한 연기력으로 필모그래피를 넓혀가던 중에 마스크걸 춘애역으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마스크걸 캐스팅까지는 우여곡절이 많았는데요. 오디션을 볼 당시 소속사가 없어서 기회조차 많지 않았다고 합니다. 우여곡절 끝에 직접 차를 몰고 가서 오디션을 봤지만 연락이 없어서 포기하고 있던 중 캐스팅 연락을 받고 뛸듯이 기뻤다고 합니다. 이후 앤드마크와 소속사 계약까지 하는 등 드라마 흥행과 함께 겹경사가 터진 배우입니다.

한재이 필모그래피 대표작인 마스크걸 및 굿파트너 드라마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넷플릭스 마스크걸 김춘애 라라 결말 바뀐 이유?

마스크걸 춘애역 배우 한재이

아직 드라마를 안 보신 원작 팬 분들은 웹툰에서 최고의 반전을 주었던 마스크걸 춘애역이 바뀐게 좀 충격적이실 겁니다. 김용훈 감독은 원작 이야기가 방대했던 만큼 7부작으로 줄이는데 한계가 있었고 결국 마스크걸 라라 서사 부분을 바꿀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마스크걸 이야기의 핵심은 외모 지상주의(김모미 성형수술)와 비뚤어진 모정과 복수(김경자)를 그린 것인 만큼 춘애역을 바꿀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웹툰 시즌2에서 가장 하이라이트였던 플롯이 바뀌면서 상대적으로 드라마 마스크걸 나나 부분은 기대보다 조금 못 미치게 됐습니다.

마스크걸 춘애역 원작 웹툰 차이는?

마스크걸 원작 웹툰에서 김춘애 김모미 두 사람은 성형수술로 쌍둥이 외모를 자랑합니다. 드라마에서는 자신과 닯은 마스크걸 김모미(배우 나나)와 워맨스 분위기인데 사실 원작 웹툰에서는 경쟁자처럼 그려집니다. 김모미는 김춘애 이름으로 잠시 활동하는 등 두 사람 사이가 원래 좋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마스크걸 웹툰 결말에서 가장 큰 반전의 주인공이기도 합니다.

원작 마스크걸 웹툰 결말

춘애 역시 모미를 싫어해서 김경자 (주오남 엄마)에게 팔아넘기려고 하는 등 갈등의 대상이었습니다. 결국 마지막에는 김모미를 도와주려 하지만 모미가 자신과 외모가 닮은 춘애를 기절시켜서 김경자에게 넘기고 결국 김경자의 총에 죽으면서 끝이 납니다. 마스크걸 김모미(나나 분)는 이후 춘애로 살아갑니다.

넷플릭스 마스크걸 결말

원작에서와 달리 드라마 넷플릭스에서는 모미 춘애 서사는 모미를 지켜주는 수호천사로 춘애를 그렸습니다. 김춘애만 유독 원작 웹툰과 설정이 대폭 달라져서 잠시나마 둘이 워맨스가 그려지지만 결국 고시원에서 사로잡히면서 무기징역을 받는 것으로 끝이 납니다.

(원작 웹툰 설정이 아닌 워맨스로 각색된 덕에 더욱 주목받는 듯 싶습니다.)

김모미는 ‘아름’이라는 가명으로 밤에만 활동하면서 지내다가 바 에이스였던 김춘애와 서로 속 이야기를 하게 되고 쌍둥이처럼 닮은 두 사람은 둘도 없는 단짝이 됩니다. 결국 김모미는 마스크걸 라라(김춘애)를 돕다가 또 한 번 살인을 저지르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마스크걸 원작 김춘애 역할이 더 좋았습니다.)

드라마 내용과는 관계없이 마스크걸 김춘애 배우 한재이 씨만큼은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배우 나나 하면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으로 춤 실력과 미모를 자랑하는데 신인 배우임에도 전혀 꿀리지 않는 모습을 보이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여담으로 실제로 무명 배우 시절에는 성형 제의를 받는 아픔이 있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마스크걸 후기

원작 웹툰을 알고 보시는 분이라면 상당히 실망스럽지만 드라마에서 처음 만나시는 분이라면 풋풋한 모습의 김춘애도 매력있다는 평가가 많네요. 배우 한재이 연기도 괜찮아서 오히려 전체적으로 분량이 부족했다는 느낌도 줄 정도입니다. 주연인 이한별, 나나, 고현정 외에도 장르물 연기를 처음 선보이는 배우 염혜란 씨의 연기도 굉장히 인상적입니다. 경이로운 소문 추매옥 역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네요. 아직 보지 않으신 분이라면 넷플릭스 마스크걸 과 웹툰을 모두 추천합니다.

굿파트너 최사라 배우 한재이

굿파트너 최사라 배우 한재이

마스크걸에서의 활약 덕분에 굿파트너 최사라 역으로 첫 주연을 맡게 되었는데요. 극 중에서 장나라 남편인 지승현 씨와 불륜을 저지르는 비서로 또 한 번 성장중입니다. 상간녀 임에도 불구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장나라 앞에서 뻔뻔한 모습을 보여서 드라마 인기만큼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 중입니다.

굿파트너 한재이는 불륜을 저지르고도 도리어 장나라가 먼저 저지른거 아니냐며 대들어서 사랑과 전쟁 뺨치는 막장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성공했는데요. 덕분에 굿파트너는 최고 13.7%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중입니다. 배우는 인생작을 만나고 나면 성장한다는 말이 맞는 것 같네요. 과연 장나라 남지현 콤비가 어떻게 한재이를 응징할지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쉽게도 올림픽 기간 동안 굿파트너 결방 소식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

Exit mobile version